휴일병원찾기로 주말에 편하게 휴일병원 이용하기

정보|2018. 4. 16. 06:00

휴일병원찾기로 주말에 편하게 휴일병원 이용하기


휴일날에 병원 대부분은 문을 열지 않는 병원들이 많습니다. 몸이 안좋거나 아프다면 휴일날에 병원 찾기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휴일날에 운영하는 병원을 주변에 지인이나 친구에게 물어보아도 모르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 병원에 문을 여는 곳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휴일병원찾기로 주말에 편하게 휴일병원 이용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휴일병원찾기


휴일병원찾기로 주말에 편하게 휴일병원 이용하기


휴일병원찾기를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응급의료포털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여 찾는 방법입니다. 이 정도만 알고 있더라도 아프거나 할 때에는 거주하는 지역에 대해 검색을 하여 찾을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하는데에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휴일병원찾기하는 방법



응급의료포털


인터넷포털사이트에 응급의료포털로 검색을 합니다. 병원찾기를 클릭을 하여 응급의료포털에 접속을 합니다.


병원찾기


병원찾기에 시도선택, 구군선택, 동선택, 진료과목, 진료요일, 야간 진료여부, 병원명 등을 선택 및 입력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병원연락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에 대한 휴일병원을 검색을 한다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으로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다양한 목록의 휴일병원을 볼 수 있습니다.


송정한의원


이 중에 송정한의원은 공휴일운영도 하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휴일에 운영시간이 언제 인지 알아보기 위해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병원찾기

진료과목


송정한의원 진료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까지는 09:00 ~ 18:00입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은 09:00 ~ 14:00입니다. 미리 연락을 하여 방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휴일병원찾기에 진료과목으로 찾기


휴일병원찾기를 검색을 할 때에 진료과목을 선택을 하여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만일 감기가 정말 심하다면 진료과목에 감기에 해당하는 것을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하여 알아보는 것도 있습니다. 휴일병원찾기에 대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