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

정보|2018. 4. 19. 23:28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이나 유료 앱을 이용을 한다면 현금으로 결제를 하기에 아까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추천을 드릴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입니다. 요즘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다양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고 활용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이용을 한다면 처음에는 이용을 하기에 번거로울 수가 있습니다. 한 번 이용을 하고 나면 다음 번에는 수월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



구글 기프트카드를 일반 편의점에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한 기프트카드를 사용을 할려면 스마트폰에 구글플레이 앱을 실행을 합니다.


구글플레이


구글플레이에 코드사용을 클릭을 합니다. 구글 크롬에 구글플레이로 검색을 하여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 해당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하는 구글 계정과 구글 크롬에 사용하는 구글 계정이 일치하여야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 코드


코드 사용에 기프트카드 코드를 입력을 합니다.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코드 사용을 클릭을 하면 충전이 되어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난 후에 뒷면을 긁으면 20자리 영숫자 코드가 있어 코드 입력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판매처


구글 기프트카드 판매처



일반 편의점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를 하시기에 부담이 된다면 온라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 달에 한 번은 구매를 하실 거에요.



구글 기프트카드로 할 수 있는 것


구글 기프트카드로 할 수 있는 것



구글 기프트카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만 사용가능하기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에 유료 앱이나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유료 결제가 가끔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기프트카드 충전을 해서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에 기프트카드를 이용을 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이를 잘 활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구글 기프트카드 가격

구글 기프트카드 가격



구글 기프트카드 금액대별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5,000원 ~ 220,000원을 충전을 하여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여 사용을 하는 것이 알뜰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꿀팁입니다. 온라인에서 할인혜택을 누리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지만 안드로이드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구매를 하실 때에는 온라인에서 하는 걸 추천을 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