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상태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4. 10. 06:00

미세먼지 상태 알아보는 방법


요즘 밖에 나갈 때 마다 미리 체크를 하는 부분이 미세먼지입니다. 미세먼지에 따라 마스크를 쓰고 나갈 지 안쓰고 나갈 지에 대해 판단하기도 합니다. 예전 보다 우리나라에도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상태를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세먼지 상태 알아보는 방법


각 도시 별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부산 미세먼지 상태를 검색을 합니다.



대기오염 정보에 미세먼지에 현재, 내일, 모레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기오염도가 높지 않으므로 보통입니다. 나쁨, 매우나쁨으로 갈 수록 빨간 적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때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미세먼지 상식도 네이버 관련정보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각 국가 마다 미세먼지 환경기준이 있습니다. 생소할 수 있는 단어가 수두룩하지만 과거 보다 발전을 거듭을 하니 지구는 점점 아파하고 있습니다. 환경을 보존을 할 수 있는 방안도 정말 중요합니다.



주요국가 마다 미세먼지 환경기준이 서로 다릅니다. 한국, 미국, 일본, 호주, 홍콩, 중국, EU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 미세먼지 입자크기가 더 작은 것에 대해 강화가 되는 추세입니다. 점점 작아진다면 정말 큰 걱정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상태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