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

정보|2018. 4. 24. 14:17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


해외취업이나 워킹홀리데이, 해외유학 등을 준비를 하신다면 영어로 자기소개서나 준비를 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작성을 하실거에요. 우리나라에도 대학 졸업을 한 후에 취업준비를 할 때에 자기소개서를 쓰기도 합니다. 쓰는 것이 정말 쉽지 않아요. 글자수도 일일이 맞추어야 하고, 몇 번을 수정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영어로 작성을 한다면 한글로 작성을 하던 것 보다 영어를 단어별로 인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어단어수세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글자수세기에는 한글을 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는 wordcounter 홈페이지를 통해 단어수세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


영어단어수세기를 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으로도 할 수 있지만 wordcounter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도 있습니다. 대학에서 영문리포트, 외국계기업이나 해외취업을 준비를 하면 영문으로 리포트를 작성을 할 때가 있습니다. 단어수세기도 할 수 있지만 글자수 등도 볼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wordcounter에서 단어수세기하는 방법

wordcounter에서 단어수세기하는 방법


인터넷에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방법은 wordcounter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는 없습니다. 한글은 네이버 글자수세기에서 글자수를 셀 수가 있습니다. 영어블로그를 운영을 하더라도 wordcounter 홈페이지가 유용합니다.



영어단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wordcounter로 검색을 합니다. wordcounter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wordcounter


Start typing, or copy and paste your document here..에 영어로 작성한 글을 붙여넣기를 합니다. 영어로 작성한 리포트나 자기소개서를 붙여넣어도 됩니다. 제대로 단어수, 글자를 확인을 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 임시로 블로그 글을 영어 번역을 하여 복사 붙여넣기를 해보았습니다. wordcounter 사이트는 영어 단어, 글자가 얼마나 되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글자


상단에 words, charachters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words는 단어수이고, characters는 글자입니다. 42 단어수, 213 글자로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사용을 하는 방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목적에 맞추어 사용을 하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면 두고 두고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좋아요. 영어단어수세기 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문 자기소개서, 에세이 등을 준비를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