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5. 29. 22:33

올리브영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


올리브영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


여성분들은 선호할 만한 화장품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할인매장이나 온라인 쇼핑을 주로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화장품&뷰티 스토어로 알려진 올리브영은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 매장이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좋은 스토어입니다.


멤버십/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있어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도 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갈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온라인 쇼핑을 이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올리브영은 매장안내, 이벤트, 브랜드, 고객센터, 쿠폰/혜택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스토어를 꾸준히 이용을 하시는 분은 멤버십 회원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알뜰구매로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시는 분도 있을 정도로 다양한 기획전, 베스트 상품들이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5월 EveryDay 출석체크, 2018 구매 달리고 스템프, 배송 지연 보상서비스, 2018 올리브영 멤버십 스페셜 키트, 소확행 여행을 위한 트래블메이트, 올리브영 회원 단독 컬쳐페스타 등이 진행중입니다. 이벤트를 알아보신다면 회원가입을 한 후에 참여를 하시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참여하는 것도 당첨이 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올리브영으로 검색을 합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올리브영 매장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올리브영 매장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찾기에 매장명 또는 지역검색을 통해 매장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에 지역검색에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대한 매장 목록을 검색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대한 올리브영 매장목록이 나타납니다. 마린시티점 영업시간을 클릭합니다.



올리브영 마린시티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평일 10:00 ~ 22:30, 주말 및 공휴일 10:00 ~ 23:00입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은 다르므로 이를 잘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올리브영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헬스&뷰티 스토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