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내 정보

정보|2018. 7. 9. 06:00

일 주일에 한 번은 마트에 가서 장을 보기도 합니다.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대형할인마트 브랜드는 홈플러스, 이마트 등입니다. 전국에 있을 만큼 이마트는 인기있습니다. 온라인 이마트몰에서도 쇼핑을 할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다양한 행사, 이벤트 등에도 참여를 해보는 것도 당첨 확률도 더욱 높아지겠죠?


해당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를 미리 확인을 하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내 정보


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내 정보


이마트는 우리나라 1등 할인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 및 식품, 음식, 쇼핑 브랜드 등이 있습니다. 표지에 OK캐시백 마크가 있다면 포인트를 적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소소하게 포인트 적립을 통해 나 중에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알뜰 생활을 하신다면 ok캐시백 모으시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에는 포인트를 적립을 하시는 알뜰 주부분들도 계십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전국에 있는 지점 마다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는 이마트몰, 점포찾기, 신문/전단광고, 이벤트/행사, 고객센터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이마트를 검색을 합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이마트 홈페이지 상단에 점포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점포찾기에 지역에 원하는 도시 및 지역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 지점을 알아볼려면 부산을 클릭을 합니다. 선택을 할 수 있는 도시 및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서울, 충청, 대구, 경상, 울산, 부산, 광주, 전라, 강원, 제주 등입니다.



부산에 해운대점을 클릭을 합니다. 휴점은 주말 토요일 또는 일요일이나 평일 중에 하루는 휴점인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부산 이마트 해운대점에 대한 대표전화, 주소, 쇼핑시간, 정보, 휴점일, 오시는 길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쇼핑시간이 부산 이마트 해운점 영업시간입니다. 10:00 ~ 23:00입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