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

정보|2018. 5. 15. 02:00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


컴퓨터 조립을 할 때에 본체 케이스에 조립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선을 연결을 하고 테스트를 할 때에 파워용량을 알아야 해당 사양에 대한 파워 서플라이를 달 수 있습니다. 사용 용도나 목적에 맞게 조립을 하는 경우에 파워용량은 적게 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할 경우라면 파워용량이 큰 것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파워 용량을 계산할 수 있는 해외사이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만 선택 및 입력을 하여도 얼마의 용량의 파워가 필요한 지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


컴퓨터에 연결이 되는 파워 서플라이는 전원공급을 하는 장치입니다. 제대로 동작을 하게 전원을 공급을 하여 컴퓨터가 정상적인 동작을 하게 됩니다. 물론 운영체제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즘은 모든 가정에 인터넷을 연결을 하여 사용을 합니다. 공유기를 설치하여 와이파이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에 관련글입니다. 소비전력 계산기, 휴대폰 충전이 안되요,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동스쿠터 대여하는 곳, 전기자동차 충전소 등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파워 용량 계산하는 방법


파워 용량 계산하는 방법


파워용량은 컴퓨터를 조립을 하는 용도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는 용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작정 아무 파워 서플라이를 다는 것이 아닌 용량에 맞게 달아야 합니다. 게임 용도가 아니라면 시중에 컴퓨터 점에 판매하는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를 하여 달 수 있습니다. 게임용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파워용량


컴퓨터 파워 용량은 해외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power supply calculator로 검색합니다. Power Supply Calculator - PSU Calculator OuterVision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파워계산


OuterVision Power Supply Calculator 홈페이지에 Basic를 클릭합니다. Basic에 기본적인 컴퓨터 사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조립 파워


Basic에 메인보드, CPU, 메모리, 비디오카드, 저장장치, 다른 장치, 모니터 등을 선택을 합니다. 선택을 한 후에 CALCULATE를 클릭을 합니다.


컴퓨터파워계산사이트


예를 들어 게임용이 아닌 편집 및 디자인 용도로 사용을 한다면 이와 같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는 Desktop, CPU는 1개, 메모리는 2개에 16GB DDR4 Module, Video Card는 지포스 GTX 1060, 저장장치는 SSD 500GB이상, 모니터는 LED 24인치 3대로 선택을 한 후에 CALCULATE를 클릭합니다.


모니터 컴퓨터 연결


해당 사양에 대한 권장하는 파워용량은 311W입니다. 311W 파워서플라이를 달아서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대는 우리나라 환율로 10만원 대입니다. 컴퓨터 조립 사양에 따라 파워 용량이 달라지니 조립을 할 때에 참고를 하여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듀얼모니터를 사용을 합니다. 집에 설치 된 컴퓨터 위치에 따라 모니터 크기도 달라집니다.


마케팅 작업이나 편집을 할 때에는 모니터 3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주식투자를 하신다면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래픽카드 두 개를 장착할 수 있는 사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이라면 게임 사양에 맞게 맞출려면 각 각의 부품 가격이 고가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에 파워 용량 계산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를 조립을 하신다면 사용하기에 적당한 파워 용량을 먼저 파악을 하여야 합니다. 파워 용량 계산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포스팅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