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봐도 첫 눈에 반할 미모의 여군이 있는 국가 Top 10

밀리터리|2018. 7. 3. 07:30


전 세계적으로 여군이 있는 국가들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군사대국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영국, 우리나라 등에도 여군이 있을 정도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편으로는 남자 군인들 보다 월등하다는 견해도 있어 여군의 숫자도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세계 각국에서 미인대회를 나갈 정도로 아름다운 여군들이 많습니다. 첫 눈에 반할 정도이니까요.




1. 이스라엘


중동에 실전경험이 풍부하고 중동전쟁에서 승리를 거머쥔 이스라엘엔는 현역 군인에 33% 정도가 여군입니다. 여자도 군대를 가는 나라가 이스라엘입니다. 최근에는 여군들도 전투보직에 배치가 되어 다양한 임무를 수행을 하기도 합니다. 아름답기로 소문이 난 이스라엘 여군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한 편으로는 아름다운 외모의 여군이 부럽기도 합니다.



2. 우크라이나


구소련 연방에서 해체가 된 우크라이나는 과거에 핵탄두를 보유를 한 국가이지만 핵을 폐기를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우크라이나 내전으로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러시아로 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성인이 된 여성들이 스스로 자원입대를 합니다. 힘든 훈련을 통해 조국을 지키고자 하는 우크라이나 여군이 정말 우크라이나의 강한 여전사들입니다.



3. 노르웨이


북유럽에 위치한 노르웨이는 군대 복무를 보통 남자들이 주를 이루었지만 2014년에 징병 대상을 여성으로 확대를 하는 법을 통과를 하여 19세 ~ 44세의 건강한 여성이라면 군대에 복무를 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신병의 3분의 1이 젊은 여성이고, 가장 부러워 할 만한 점은 같은 내무반에 남녀 병사가 생활을 합니다. 남성 4명, 여성 2명이 의무적으로 배치가 되어 점호도 함께 받습니다. 이 부분이 다른 나라와 다른 점이기도 합니다.



4. 러시아


세계대전을 거슬러 올라가면 여군들도 전쟁에 참전을 했던 다양한 경험들이 있는 나라입니다. 러시아 여성은 정말 강인함의 이미지를 떠오를 수 있습니다. 여군은 해군 통신부대, 의료부대, 해안부대에서 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놀랄 수 있는 점이 러시아 랴잔 공수부대군사전문학교에는 여자 생도를 모집을 하고 있고, 여자 생도가 수료를 한 후에 장교가 됩니다. 공수부대 장교가 된 여군은 지휘, 공수부대원 투하 임무 등에 지원하게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5. 루마니아


발칸반도에 위치한 루마니아는 과거에 공산국가였으나 동유럽이 자유화의 물결이 이르면서 모든 동유럽 국가들이 더 이상 공산주의가 아닌 자유주의 진영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루마니아도 시대의 물결을 따른 국가입니다. 전국민이 52%가 여성으로 미녀들이 많습니다. 여성들은 18세가 넘으면 자원입대를 할 수 있고 5년 계약으로 군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3년씩 36세까지 계약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국가들이 부러워 할 만한 미모를 가진 국가입니다.




6. 대한민국


우리나라는 남자들이 의무복무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군으로 입대를 하기 위한 신체조건의 키는 152cm ~ 183cm, 체중은 44 ~ 87kg이하여야 합니다. 남자 보다 훨씬 경쟁률이 높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우리나라도 여군들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7. 그리스


유럽의 에게 해에 위치한 그리스는 찬란한 고대 그리스 역사를 간직한 나라로 유럽에서도 강한 군사력을 보유한 나라입니다. 정말 반할 정도의 미모의 여군들이 있고, 여군의 전투력이 막강한 나라입니다. 감히 넘볼 수 없는 수준입니다.



8. 호주


오세아니아에 위치한 호주는 영국연방에 속하는 국가입니다. 주위에 뉴질랜드가 위치하고 있고 뉴질랜드도 영국연방에 속합니다. 1899년에 세계대전이 시작되기 전에 여군이 창설이 되었고, 처음에는 간호병 보직만 있었습니다. 현재는 주방위군 역할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여성 비율이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와 달리 여성이 포병이나 보병으로 복무를 하게 되면 최소 2년을 근무를 합니다. 이에 반해 남성은 최소 6년 정도 복무를 하여야 합니다.



9. 북한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분단국가로 휴전 중에 있습니다. 북한은 전 국민이 총을 들고 전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군사력을 많이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 1위의 여군 병력이 있어 북한의 여군의 미모도 아시아에서 가장 뛰어날 정도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인권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0. 스웨덴


북유럽에 위치한 스웨덴에도 모병제였다가 징병제가 다시 부활을 하게 되면서 18세 부터 매년 9 ~ 12개월간 복무를 합니다. 물론 여성들도 복무를 합니다. 여성들도 징병제로 하는 국가와 달리 스웨덴에는 모든 여성이 군에 입대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과거에 세계대전 전에 이미 종교적ㆍ윤리적인 이유 등으로 병력의무를 거부할 권리를 법으로 인정을 하였다는 점이 다른 징병제 국가들과 차이가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