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8. 19. 06:00

점심에 드실 만한 도시락을 찾으시나요? 요즘에는 소풍을 갈 때에 도시락 및 김밥을 준비해서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을 하신다면 점심을 간단한 도시락 정도는 챙겨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에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가 우리나라에도 매장이 생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에 있지만 점차 매장이 늘어날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매장에서 직접 도시락 메뉴를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매장 시간을 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호토모토 도시락은 우리 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재료를 사용을 합니다. 정성스럽게 만드는 손맛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신메뉴, 덮밥, 실속, 정식, 사이드, 맞춤 메뉴 등이 있습니다. 도시락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하는 브랜드입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호토모토 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호토모토 도시락은 일본에 유명한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매장이 11곳이 있습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계획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도시락 관련 창업을 고려해보신다면 해당 브랜드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호토모토 도시락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호토모토 도시락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매장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 안내에 다양한 지점이 나타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점을 클릭을 합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구로디지털단지점의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구로디지털단지점 영업시간은 월 ~ 금 오전 09:00 ~ 오후 09:00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10:00 ~ 오후 5:00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호토모토 도시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시락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