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메이트에 저렴한 배낭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8. 31. 06:00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이 배낭이나 캐리어입니다. 배낭은 메고 다니기에 편리합니다. 캐리어는 끌고 다녀야 하기에 배낭에 비해 불편한 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배낭을 선호하신다면 유명한 브랜드 트래블메이트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요.


다양한 여행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여행 쇼핑몰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트래블메이트에 저렴한 배낭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트래블메이트에 저렴한 배낭 알아보는 방법


트래블메이트에 저렴한 배낭 알아보는 방법


트래블메이트는 여행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상품 마다 할인이 되는 상품도 있어 알뜰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전 세계적으로 혼자여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요. 배낭 하나에 짐을 충분히 챙긴 후에 떠나셔도 좋아요~!!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에서 배낭 알아보기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에서 배낭 알아보기


배낭을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은 트래블메이트입니다.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네는 오프라인매장, 의류수납팩/속옷팩, 주문/배송조회, 자체제작, 신혼여행용품, 여권커버/여권케이스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낭에 의류수납팩/속옷팩을 넣기에도 좋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트래블메이트로 검색을 합니다.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트래블메이트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Backpacking | 배낭여행을 클릭을 합니다. 배낭여행 용품 - 여행배낭 - 중장배낭(40L 이하)를 클릭을 합니다.



배낭 목록 중에 할인이 된 상품도 있습니다. 원하는 배낭을 클릭을 합니다.



배낭은 가방 처럼 들고다니기에 편리합니다. 어디에 이동을 하든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배낭은 기내에 반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항공사 마다 기내수하물 무게 규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트래블메이트 배낭에는 수납공간도 엉첨납니다. 2L생수병 19개 정도 들어갈 정도로 수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무리한 과욕은 무게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배낭 안에 이렇게나 많은 짐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아신다면 정말 깜짝 놀라실 거에요~! 많이 넣어가는 것도 좋지만 꼭 필요한 것만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배낭에 짐 꾸리는 방법에 따라 피로도를 60%까지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트래블메이트 배낭은 정말 가격 대비에 가성비가 좋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트래블메이트에 저렴한 배낭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