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하는 방법

정보|2018. 9. 7. 06:00

학교를 다닐 때면 전공책이나 관련 학습서를 도서 매장에 방문을 하여 각 각의 책들을 비교를 해보게 됩니다. 어느 책이 내용이 풍부한 지 등을 비교를 해보게 되는데 가격도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워낙 퀄리티가 좋고 많이 알려진 책이 약간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책 안에서 알아갈 수 있는 내용들도 많습니다. 반디앤루니스 매장에 자주 가신다면 미리 해당 책에 대한 재고를 알아보고 가는 것도 시간 낭비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하는 방법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하는 방법


반디앤루니스 재고는 전국의 매장에 따라 재고여부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만일 재고가 없다면 0으로 나옵니다. 만일 있다면 해당 매장에 미리 연락을 한 후에 방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책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 실습에 관련된 책은 구매를 한 후에 직접 따라해보는 것도 실력을 늘릴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서 재고 확인하기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서 재고 확인하기


반디앤루니스 재고를 확인을 하는 쉬운 방법은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음반, 수험서 안내, 제휴카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을 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반디앤루니스로 검색을 합니다.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검색어에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로 검색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관련 책 중에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를 클릭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전 앱 만들기 왼쪽에 매장 재고현황이 나타납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재고를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반디앤루니스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