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9. 9. 06:00

핫도그를 좋아하시나요? 어릴 때 분식집에서 가장 많이 먹던 것이 핫도그, 떡볶이, 군만두 등일 거에요. 요즘에도 분식집이 있어 어릴 때의 추억을 회상을 하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과 달리 예전에는 스마트폰이 나오지도 않았고, 컴퓨터도 개인용 컴퓨터가 많이 없던 시절이었죠.


동네 친구들과 놀고, 맛있는 핫도그를 먹던 시절이 떠오른답니다. 핫도그를 좋아하신다면 스테프핫도그 브랜드가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스테프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스테프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스테프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스테프핫도그는 130년 역사를 사진 덴마크의 전통 핫도그입니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우리나라 전국에 매장이 많습니다. 해당 브랜드 매장은 덴마크에서 무려 4,300여개의 매장과 판매대를 운영하고 있고, 유럽에는 스테프 핫도그 홈베어로 불리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핫도그 브랜드입니다.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유럽에서 인기가 많은 핫도그 브랜드인 만큼 우리나라에도 핫도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핫도그 브랜드입니다. 스테프핫도그에는 메뉴안내, 매장찾기, 창업가이드, 이벤트, 소개, 고객센터, 위치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스테프핫도그로 검색을 합니다.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STORE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찾기에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검색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매장 목록이 나옵니다. 부산 센텀시티점을 클릭을 합니다.



부산 센텀시티점에 대한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부산 센텀시티점 영업시간은 10:00 ~ 20:00입니다. 스테프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핫도그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