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이계산기 쉽게 이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11. 06:00

태어난 시점 부터 나이는 점점 먹어갑니다. 물론 사람마다 원하는 목표와 이룬 성취들이 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도전을 하는데에 현실과 돈이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꿈을 포기하기에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많은 후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감과 용기가 있다면 도전을 해보는 것도 후회를 하지 않을 것 같네요. 나이가 점점 먹어간다면 자신의 만나이를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만나이계산기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만나이계산기 쉽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만나이계산기 쉽게 이용하는 방법


만나이계산기 쉽게 이용하는 방법


우리나라는 주민등록 상의 나이 보다 1살을 더한 상태에서 생활을 합니다. 물론 국가 마다 이 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살아가는데 크게 걸림돌이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다면 만나이를 계산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단지 생년월일만 있으면 됩니다.


네이버 만나이계산 이용하기

네이버 만나이계산 이용하기


만나이를 쉽게 계산을 하는 방법은 네이버 달력정보 서비스를 이용을 하여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달력정보에는 달력, 양음력변환, 날짜계산, 전역일계산 등이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를 하여 군생활을 한다면 전역일계산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만나이계산으로 검색을 합니다. 만나이계산에 출생일을 입력을 한 후에 계산을 클릭을 하면 만나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생일을 1989.01.27로 입력을 한 후에 계산을 클릭을 하면 만 29세, 용띠입니다라고 나옵니다. 출생년도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해당 만나이에 대해 할 수 있는 것들 목록도 있습니다. 만나이계산기 쉽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나이계산기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