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떡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9. 12. 06:00

떡복이를 좋아하신다면 대구에서 유명한 떡볶이 브랜드 중에 신떡이 있습니다. 떡볶이가 맵기로 유명합니다. 맛도 어느 정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여 드시기도 합니다. 어릴 때 분식집에서 떡볶이와 군만두를 먹던 시절이 그립네요.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신떡을 추천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미리 매장을 방문을 하기 전에 영업시간을 알고 가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신떡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신떡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신떡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신떡은 세상에서 가장 매운 떡볶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매운맛을 특징으로 다양한 맛의 떡볶이를 즉석으로 조리하는 전문점입니다. 메뉴는 떡볶이류, 튀김류, 라이스류, 면류 등이 있습니다. 떡볶이류는 신떡, 매떡, 짜떡, 카떡, 해물쟁반떡볶이, 순대쟁반떡볶이, 치즈떡볶이, 미니쟁반떡볶이 등이 있습니다.


신떡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신떡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신떡에 가서 드셔보는 건 어때요? 카레를 좋아하신다면 카떡을 주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분식집을 떠올리게 하는 튀김류에 군만두, 낑구마, 튀오뎅 등이 있습니다. 배고픈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돈가스, 김밥, 볶음밥도 있어 다양하게 즐겨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떡으로 검색을 합니다. 신떡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신떡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매뉴찾기 -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찾기에 방촌점을 클릭을 합니다.



신떡 방촌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위치설명, 영업시간, 실내 인테리어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떡 방촌점 영업시간은 10:30 ~ 23:00입니다. 매월 2, 4째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신떡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떡볶이점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