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14. 06:00

대학 졸업을 하기 전에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고자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준비를 합니다. 어학점수가 필요한 곳도 있어 토익 등을 시험을 응시를 하여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을 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토익을 선호하는 곳이라면 토익점수를 이력서에 적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어학점수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시험을 응시를 하여 얻을 수 있는 점수입니다. 영어는 토익을 응시를 하고, 일본어는 JPT를 응시를 하여 좋은 점수를 기대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어학은 정말 꾸준히 하여야 하는 분야입니다. 취업을 준비를 하신다면 꾸준히 토익을 응시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람인에서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기

사람인에서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기


어학점수 변환기는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은 채용사이트입니다. 1000대기업 공채 및 핵심자료, 대기업/중소기업 채용, 기업정보, 연봉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 하단에 취업성공 도우미에 어학점수 변환기를 클릭을 합니다.



어학점수 변환기에 어학 시험 종류에 토익을 선택하고 예를 들어 나의 어학 점수에 900을 입력을 합니다. 변환 결과에 토익, 탭스, 토플, 토익 스피킹, 탭스 스피킹, 오픽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어학점수 변환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공취업 꼭 이루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