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9. 15. 06:00

몸이 아플 때 자주 먹는 것이 죽입니다. 죽을 대중음식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 죽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죽이야기는 전국에 매장이 있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기존에는 환자들만 먹는 음식이 죽이었다면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는 것이 웰빙입니다.


죽도 웰빙음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즘에 죽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되게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매장이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죽이야기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죽이야기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죽이야기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죽이야기는 From Nature To JUNKSTORK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과거 보다는 요즘에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일 만큼 죽의 인기가 많습니다. 죽 뿐만 아니라 디저트에도 웰빙음식 문화를 추구합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을 하는 죽브랜드입니다.


죽이야기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죽이야기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죽이야기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죽이야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뉴이야기, 매장정보, 소개, 창업이야기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죽 메뉴는 무려 35개 정도 있습니다. 죽의 종류에 따라 영양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죽이야기로 검색을 합니다. 죽이야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죽이야기 홈페이지 상단에 매장 찾기 - 매장 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 찾기에 죽이야기 매장검색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선택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매장 목록에 해운대 중동점을 클릭을 합니다.



해운대 중동점에 대한 매장주소, 전화번호, 좌석수, 주차여부, 영업시간, 매장 지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 중동점 영업시간은 오전 09:00 ~ 21:00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죽이야기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죽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