띄어쓰기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17. 06:00

대학교 졸업 전에 한 창 취업준비를 할거에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하고 코칭을 받거나 부족했던 자격증, 토익 등 각종 해볼 수 있는 도전을 해보기도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할 때에는 띄어쓰기가 잘 되어있는지도 한 번씩은 체크를 해볼 필요성도 있습니다.


띄어쓰기 검사기 정말 유용합니다. 잘 안뛰워져 있다면 어느 부분이 잘못이 되었는지도 체크를 하니 편리합니다. 띄어쓰기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띄어쓰기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띄어쓰기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띄어쓰기검사기는 네이버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입니다. 과거에는 싸이월드가 인기가 많았지만 개인미니홈피 보다는 블로그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블로그가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기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기


네이버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정보 검색으로 사용을 하기도 하고, 네이버 블로그 운영, 카페 활동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각종 금융지식도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으니 말 다한 것 같네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에 글을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한 후에 검사하기를 클릭합니다.



교정결과 오류를 오른쪽에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서작업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