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9. 21. 06:00

건강한 식재료만 사용을 하는 배달음식을 찾으시나요? 매장에서도 드실 수도 있고, 김밥이나 분식을 좋아하신다면 무난하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전국에 매장이 잇을 정도로 유명한 스쿨푸드의 영업시간은 매장 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매장에서 맛있게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스쿨푸드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스쿨푸드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스쿨푸드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스쿨푸드는 신선한 배달음식을 자랑합니다.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을 하여 요리를 하고, 깨끗한 방법으로 포장을 합니다. 2002년 부터 오픈한 스쿨푸드는 이제는 전국에 많이 알려진 국민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배달음식을 찾으신다면 추천을 하는 브랜드입니다.


스쿨푸드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쿨푸드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쿨푸드 영업시간을 찾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쿨푸드에는 메뉴, 매장, 프랜차이즈, 회사소개, 뉴스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쿨푸드에는 김밥 떡볶이, 라이스, 면,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메뉴도 있을 거에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스쿨푸드로 검색을 합니다. 스쿨푸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스쿨푸드 홈페이지 상단에 STORE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 목록 중에 금호점을 클릭을 합니다.



스쿨푸드 금호점에 대한 전화번호, 배달 가능 지역, 영업시간,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쿨푸드 금호점 영업시간은 AM 10:00 ~ PM 10:00입니다. 마지막 주문시간은 21:30입니다. 스쿨푸드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쿨푸드 영업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