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22. 06:00

취업 준비를 하신다면 이력서를 작성을 할텐데 이력서에 기입을 하여야 하는 것이 학교 졸업년도입니다. 언제 졸업을 했는지 미리 연도를 계산을 하여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작성을 하는 것도 취업을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잘 준비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가 좋은 무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대학 생활을 한다면 졸업을 하고 나서 무엇을 할까 고민거리가 많을 거에요. 이를 미리 준비를 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학생마다 원하는 회사에 미리 이력서를 준비를 하여 취업을 학교 다닐 때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물론 공무원을 준비를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사람인에서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기

사람인에서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기


졸업연도계산기는 사람인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은 채용공고사이트입니다. 취업을 준비를 하신다면 미리 이력서를 첨부를 하여 원하는 곳에 지원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인에는 글자수세기, 지역별채용, 전체채용정보, 직업별 채용, 자료통, 연봉정보, 공채의명가, 인재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 중앙에 취업성공 도우미에 졸업연도 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졸업/전역연도 계산기에 태어난 연도, 대학교, 군 입대일, 졸업/전역연도를 입력을 하여 결과를 복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졸업연도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을 준비를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