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다나와 반자동번호조합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10. 2. 06:00

매 주 행운을 꿈꾸며 소박하게 로또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로또 사이트 회원이라면 매 주 마다 기다려질 수도 있습니다. 작게는 매주 천원씩 로또를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언젠가 당첨이 될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합니다.


소박한 금액이라도 당첨이 된다면 행운 같은 나날일 거에요. 반자동번호조합기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로또 사이트 중에 로또다나와입니다. 로또다나와 반자동번호조합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로또다나와 반자동번호조합기 사용하는 방법


로또다나와 반자동번호조합기 사용하는 방법


로또를 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로또다나와입니다.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로또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로또다나와 홈페이지에서 반자동번호조합기 쉽게 이용하기

로또다나와 홈페이지에서 반자동번호조합기 쉽게 이용하기


로또 반자동번호조합기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로또다나와 홈페이지입니다. 후기와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어 다양하게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소박하게 천원으로도 매주 하시는 분도 있으니 분식을 먹는다는 셈 치고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로또다나와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로또다나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로또다나와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다나와조합기를 클릭을 합니다.



반자동 번호 조합기에 제외할 숫자를 선택을 하고 확인을 클릭을 하면 반자동 행운의 숫자6자리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번호를 저장도 할 수 있습니다.



제외할 숫자를 선택을 하고 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하면 원하는 행운의 숫자가 나옵니다. 로또다나와 반자동번호조합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또사이트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