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10. 11. 06:00

매년 마다 대구에는 치맥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킨을 즐겨 먹는 날이기도 합니다. 치킨이 우리나라 대표적인 국민음식이자 배달문화를 뿌리내리게 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꾸준하게 국민브랜드로 많이 알려진 네네치킨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원하는 치킨메뉴를 드실 수도 있습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네네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네네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네네치킨은 1995년에 계육 가공업체로 출발을 하여 1999년 5월에 체인사업본부를 설립을 하였습니다. 국산 브랜드인 네네치킨이 탄생이 되었습니다. 치킨 메뉴는 다양합니다. (후라이드, 핫블링양념치킨, 치즈스노윙)으로 구성이 된 푸짐한 메뉴도 인기가 많습니다.


네이버지도에서 네네치킨 영업시간 찾기

네이버지도에서 네네치킨 영업시간 찾기


네네치킨 영업시간 해당 매장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이 네이버 지도에서 찾아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포털사이트가 네이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만큼 원하는 장소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네치킨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검색어에 부산광역시 네네치킨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목록에 네네치킨 센텀점을 클릭합니다. 네네치킨 센텀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네치킨 센텀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홈페이지, 배달지역,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네치킨 센텀점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01:00입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킨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