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영화예매하는 방법

정보|2019. 2. 22. 06:00

한 달에 한 번 또는 문화의 날에는 영화보러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미리 예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고, 직접 영화관에 방문을 하여 예매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영화예매를 한다면 매진이 되는 고민을 덜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 볼만한 기대되는 최신영화들도 많아요. 영화보기를 좋아하신다면 미리 예매를 하는 건 어때요?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 중의 한 곳이 인터파크입니다. 미리 예매를 하신다면 편리하게 영화관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파크 영화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터파크 영화예매하는 방법

인터파크 영화예매하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전국에 영화관이 많습니다. 혼자서도 영화를 보러가시는 분들도 많아 미리 예약만 한다면 당일 영화관에서 결제를 하는 시간에 대해 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영화관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CGV 등의 영화관이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인터파크로 검색을 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 상단에 전체 카테고리 - 전시/영화 - 영화예매를 클릭을 합니다.



영화예매에 원하는 영화를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극한직업(디지털)에 원하는 날짜를 선택을 하고 예매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지역과 영화시간을 선택을 하여 다음단계를 클릭을 하여 예매를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에 로그인을 하여야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영화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예매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