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정보 및 구입하는 꿀팁

정보|2019. 8. 9. 23:21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정보 및 구입하는 꿀팁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할 때에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을 하였지만 상품권으로도 제품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한지 사용처를 알아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인기있는 상품권이 신세계상품권입니다. 사용처도 다양합니다. 책을 좋아한다면 문화상품권을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상품권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상품권은 현금과 달리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유효기간 안에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미리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한 지 부터 체크를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정보 및 구입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아요.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알아보는 방법


신세계상품권을 어디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어 생일선물로도 상품권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쉽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계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 신세계상품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관련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6종류입니다.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있습니다.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큰 금액이기도 합니다. 부담없이 선물을 하기에 좋은 금액대는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등입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정보


어디에서 상품권을 구매를 해야 할 지에 대한 정보는 신세계상품권 홈페이지에 메뉴에 구입안내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사용처도 미리 알아보는 것도 구매 후에 어디에서 사용을 할 지에 대해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몰에서 현금, 법인카드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일 법인카드로 구입을 한다면 서류가 필요합니다.


개인명의법인카드 : 본인의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공용법인카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구입자신분증,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



신세계상품권을 구매를 할 수 있는 백화점 지점 정보입니다. 본점, 강남점, 광주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지점 등이 있습니다. 위치와 연락처 정보도 있으니 직접 방문을 하신다면 해당 위치를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신세계상품권 구입하는 꿀팁


신세계상품권을 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몰에서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미리 이러한 정보를 알고 있는 것도 구매를 할 때에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국의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신세계상품권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위탁판매처에도 5만원권, 10만원권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위탁업체는 SC 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KB 국민은행, 대구은행 등이 있습니다. 은행에서도 신세계상품권을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량으로 상품권을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닌 대량 구입을 할려면 신세계 법인 영업팀으로 연락을 하여 상담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만의 혜택은 상품권 샵에 5천점 이상의 포인트가 쌓여있다면 이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1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를 하면 전국으로 무료 배송 혜택이 있습니다. 다양한 포인트로도 상품권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신세계포인트, 삼성 쇼핑카드, 현대 R10카드가 해당이 됩니다. 5천점 이상의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포인트를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정보 및 구입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