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요금제 가격이 대략 얼마일까?

정보|2019. 8. 12. 23:52

넷플릭스요금제 가격이 대략 얼마일까?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한다면 주말에 그 동안 바빠서 못보았던 원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게 됩니다. 시즌 별로 진행을 하는 미국 드라마가 큰 인기몰이를 하는 드라마도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좋은 시대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다면 편리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을 할 예정이면 처음 이용을 한다면 30일 간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고, 그 다음 부터는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을 하여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요금제 가격이 대략 얼마일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넷플릭스요금제 가격


넷플릭스요금제는 베이지,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3가지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요금제를 꼼꼼하게 비교를 한 후에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요금제는 베이직은 9,500원, 스탠다드는 12,000원, 프리미엄은 14,500원입니다. 20,000원대 이하입니다. 치킨 한 마리 가격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동시접속 가능 인원은 베이지는 1명, 스탠다드는 2명, 프리미엄은 4명입니다.



공통적으로 첫 달은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에 있는 영화, 드라마의 종류도 많지만 신규로도 추가되는 콘텐츠들도 다양하니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좀비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한다면 워킹데드, 블랙썸머 등의 미국드라마가 있습니다. Z네이션도 빠질 수가 없습니다.



개인이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사용을 하는 만큼 보급이 빠르게 된 나라가 우리나라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속도도 쾌적하고, 와이파이 공유기만 있다면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좋은 환경입니다.



넷플릭스요금제로 원하는 콘텐츠 감상하기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한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등이 있습니다. 장르별로 또는 검색을 해서 원하는 드라마를 볼 수 있어 편리하기도 합니다. 하루에 한 편을 보는 분들도 있고, 주말에 몰아서 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요금에 중에 원하는 요금제를 하나 선택을 해서 영화를 보는 것도 영화가 취미라면 이전에 못 보았던 영화들을 검색을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시 보고 싶은 영화들도 많으니 추천을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TV에서 시청도 가능하고,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빠질 수 없는 것이 컴퓨터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이 나오기 전에는 컴퓨터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을 했습니다.



스마트폰도 예전과 달리 일체형으로 된 모델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배터리 용량도 대용량 배터리로 된 모델도 있습니다. 고급기능을 가지고 있거나 최신 모델일 수록 가격이 비싸다는 점으로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보급형 스마트폰도 꼭 필요한 성능이 있는 모델들도 있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스마트폰에서 볼만한 플릭스 다양한 콘텐츠


영화나 드라마를 집에서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를 원하는 영화,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고, 시청을 하면 할 수록 다음의 영화나 드라마가 큰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요금제 중에 스탠다드, 프리미엄은 동시접속이 되니 친한 친구와 함께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스탠다드는 동시 접속이 2명, 프리미엄은 4명이니 마음에 맞는 친구와 넷플릭스를 함께 시청을 하는 건 어때요?



가격도 한 달에 치킨값 정도이니 부담을 덜 수도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한 편 보는 가격과 비슷한 요금제가 베이직 요금제입니다. 만일 팝콘 세트를 영화관에서 영화를 시청하면서 먹는다면 가격대는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와 비슷하겠네요.



넷플릭스의 강점은 한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등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도 장르별로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가 새롭게 나오는 시기도 알려주니 기대감이 들 정도입니다. 집에서 편하게 시청을 하는 것도 또 다른 힐링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친구와 함께 이용을 할 계획이면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를 추천을 합니다. 혼자 이용을 한다면 베이직 요금제를 추천을 합니다. 요금제도 저렴한 편이니 고려해볼 만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요금제 가격이 대략 얼마일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영화, 드라마를 시청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