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정보|2020. 6. 5. 06:00

 

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마트에 장을 보러 갈 때, 음식점에서 원하는 음식을 주문을 하여 먹을 때, 시장에서 장을 볼 때에 사용이 되는 돈이 지출로 구분이 됩니다. 반대로 월급이 들어온다면 수입으로 구분이 됩니다. 가계부를 사용을 한다면 수입과 지출을 관리를 할 수 있어 매 달 마다 지출에 대한 부분을 유심히 살펴 본 후에 가장 많이 되는 부분을 점검을 해서 조금씩 줄인다면 가계에 보탬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소비를 할 때에도 현금이나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용카드도 좋지만 만일 소비를 통제를 할 자신이 없다면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가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금을 사용을 한다면 소비 후에 남은 돈 중에 동전이 있으면 들고 다니기에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늘 같이 들고 다니는 것이 동전지갑일 텐데 매일 집에와서 저금통에 소소하게 동전을 모아보는 것도 동전재테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도 혜택이 다양합니다. 현재 상황에 맞는 종류를 선택을 하는 것이 꾸준히 이용을 하는데에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주 거래 은행이 신한은행인가요? 해당 은행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체크카드를 알아본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어느 혜택이 나은지 알아보거나 해당 종류의 체크카드 사용 후기를 알아보는 것도 선택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에 관련된 종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신한카드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상단 메뉴에 카드 - 체크카드 - 온라인쇼핑을 클릭을 합니다.

 

 

온라인쇼핑에 다양한 체크카드 종류 중에 신한카드 Deep On 체크를 클릭을 합니다.

 

 

신한카드 Deep On 체크카드에 대한 혜택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Deep On 체크카드는 국내 전가맹점 0.2% 적립, 간편결제 최대 2% 적립, 해외 현금인출 1.5%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없습니다. 브랜드는 국내 및 Master로 구분이 됩니다. 통합적립한도는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취미생활 하기

 

 

하루에 생활을 끝내기 전에 잠시 동안에 시간이 있다면 취미생활을 하는 건 어때요? 소소하게 자신 만의 취미생활을 갖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우연치 않은 기회에 제 2의 직업이 탄생을 할 수도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취미의 종류도 다양하여 비용이 들어가는 취미 보다는 오랫동안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취미도 있습니다. 글쓰기,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만들기는 종류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공예품 만들기, 프라모델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식물키우기에 관심이 많다면 한 가지 식물을 키우는 것에 도전을 하고, 성공을 한다면 다른 식물도 키워보는 것에도 도전을 하는 것도 성취를 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 분야에 지식을 쌓고 싶을 때

 

 

 

책에는 다양한 지식의 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몇 권의 책을 읽으시나요?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는 것에 도전을 하는 것도 책 읽기 습관을 기르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장르의 책이 있습니다. 관심분야나 전공에 관련된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직접 구매를 하거나 도서관에 빌려서 읽어볼 수도 있습니다.

 

 

책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으니 독서를 하는 것에 도전을 하는 것은 어때요? 신한은행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