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뚜막 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20. 6. 24. 06:00

부뚜막 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1인 1닭이라는 단어가 떠오를 만큼 일 주일에 몇 번은 치킨을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치킨 메뉴가 떠오르나요? 매장에서 방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고, 매장에 방문을 할 시간이 없어 배달어플을 통해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부뚜막 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부뚜막 치킨은 2013년도 부터 전국에 점포가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생소한 치킨 브랜드가 될 수도 있지만 메뉴도 정말 다양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다. 유명한 브랜드도 많지만 브랜드 마다 치킨의 맛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부뚜막 치킨도 신메뉴도 꾸준히 나오고 있어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치킨메뉴, 별미메뉴, 신메뉴가 있습니다. 치킨메뉴는 옛날 통닭, 순살 닭강정, 옛날 후라이드 치킨, 매콤 양념치킨, 후반 양반치킨, 통닭 치킨 떡볶이, 치즈 퐁당 달치킨, 블래스트 고추 치킨, 순살 블래스트 고추 치킨, 간장 치킨, 파닭 치킨, 치즈 뿌려치킨, 허니버터 뿌려치킨, 바베큐 윙스틱, 스파이시 립치킨이 있습니다. 별미 메뉴는 국물 닭발, 똥집 튀김, 통오징어 튀김, 오다리 튀김, 무뼈 닭발 등이 있습니다. 신메뉴는 국물닭발, 통닭 치킨 떡볶이, 치즈 퐁당 닭치킨 등이 있습니다.



부뚜막 치킨 영업시간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보기



밤에 정말 배가 고플 때에 땡길 수도 있는 음식이 바로 치킨입니다. 닭강정을 좋아하신다면 부뚜막치킨의 대표메뉴 순살 닭강정도 달콤한 맛 또는 매콤한 맛 중에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치킨과 다르게 닭강정은 뼈가 없습니다. 대표 치킨 메뉴는 옛날 통닭, 옛날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옛날 통닭은 가마솥에 튀겨서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옛날에 먹었던 맛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매장의 영업시간은 매장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부뚜막 치킨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결과에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매장 목록에 부뚜막치킨 복정점을 클릭을 합니다.



부뚜막치킨 복정점에 대한 주소, 전화, 영업시간, 메뉴 및 가격, 포토요약, 블로그 및 카페 리뷰, 상세지도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부뚜막치킨 복정점 영업시간은 매일 13:00 ~ 01:00입니다.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야식을 주문을 할 때 유용한 어플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것이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정보를 수월하게 찾을 수 있는 좋은 세상입니다. 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전화, 문자를 할 수 있지만 인터넷, 유튜브 동영상 시청,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어플을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할 수 있어 예를 들어 배달어플을 찾아서 설치를 한다면 원하는 지역에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배달 어플 중에는 배달의 민족, 배달통, 요기요 등을 추천을 합니다.


소비할 때 현금이나 체크카드가 좋은 이유


체크카드도 종류 마다 혜택도 다양합니다. 할인이 되거나 포인트를 적립도 할 수 있습니다. 캐쉬백 혜택도 있는 종류도 있어 사용을 한 만큼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맞게 선택을 하여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현금을 자주 사용을 한다면 동전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이 소비를 하고 동전을 거스름돈으로 받을 때 동전지갑에 보관을 하고 집에 와서 저금통에 저금을 하는 것도 나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통장을 가지고 있으면 은행에 방문을 하여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가 만료일이 다가온다면 미리 새로 발급을 받는 것도 나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체크카드를 미리 알아보고 은행에서 발급을 받는 것도 좋아요. 부뚜막 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