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관상학 3가지

정보|2020. 8. 7. 06:00

눈의 관상학 3가지

사람마다 눈의 모양과 크기는 다릅니다. 남녀 상관없이 눈이 크다면 예민한 감각을 가졌거나 남을 이끌 수도 있는 리더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사람을 가리는 성격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존에 타고난 정열적인 성격 속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 금방 타오르다가 쉽게 꺼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성격도 화끈하여 자신에게 성실한 사람에게는 충실하게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만일 한 번 멀어지게 된다면 미련없이 떠날 수도 있습니다. 눈의 관상학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눈이 큰 사람의 경우에는 남을 이끄는 리더에 대한 기질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눈이 큰 사람과는 다르게 눈이 작은 사람의 경우에는 노력과 재능이 있습니다. 남을 이끄는 것은 잘 하지는 못하지만 어떤 일에 대하여 끈기있게 장기간 매달리기에 중년기 또는 노년기에는 성공의 기회도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눈이 작은 사람은 눈이 큰 사람과는 다르게 상대의 마음을 끌 수 있는 매력은 대부분 없을 수도 있고, 연애에 대한 교제가 서툴러 감정적이 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눈이 작은 여성이면 결혼 후에 남편을 내조를 잘하고 자신의 행복을 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장 우선적으로 왼쪽과 오른쪽 두 눈의 균형이 제대로 잡혀 있어야 합니다. 두 눈이 동일한 크기이고, 평행으로 붙어있는 것이면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눈을 가졌다면 행운아일 수도 있습니다.



눈동자의 크기


서양과 다르게 우리나라 사람들의 눈동자 색은 검정색과 갈색이 많습니다.  눈이 검은색이면 성격도 현실적일 수도 있습니다. 눈이 검정색과 반대로 눈이 갈색이면 유머감각도 좋고, 낭만주의자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방적이기 까지 합니다.



어린 시절 부터 개구쟁이라 불렸던 사람의 눈동자 색깔이 대부분 갈색일 수도 있습니다. 예술적 재능에도 연결고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눈꼬리



과자놀이 부위가 될 수 있는 눈꼬리는 연애와 혼인에 관련된 운세가 있는 부분입니다. 눈꼬리에 상처나 사마귀가 있는 경우에는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를 할 수 있어 상처의 경우에는 스스로 색난을 초래를 할 수 있는 것이고 사마귀는 색난을 자연적으로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꼬리 끝이 긴 사람의 경우에는 인덕이 있는 사람입니다. 재운도 좋고, 부부 간에 관계도 좋아 가정 화목하게 될 수 있는 운세를 가졌습니다. 눈꼬리가 표준이 될 수 있는 것이 양쪽 모두 다 수평으로 이루고 있는 경우입니다. 이 외에도 처진 눈꼬리와 올라간 눈꼬리가 있습니다.


눈꼬리가 처진 사람은 얌전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이와 반대로 눈꼬리가 올라간 사람은 사물에 대해 감각이 날카로울 수도 있고, 두뇌회전도 우수한 편입니다. 이러한 사람의 경우에는 예민한 감각으로 히스테리 증상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눈꼬리가 처진 사람의 경우는 주어진 기회가 찾아오면 제때 잡지를 못하고 오히려 남에게 의지를 할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눈꼬리가 울상으로 처진 사람이면 상대에게 투정을 부려 정이 떨어질 수도 있는 행동을 할 경우도 있습니다.


눈꺼풀


사람은 나이가 들어 가면 신체도 서서히 나이 들어갑니다. 공상과학 영화 처럼 오랫동안 살아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에는 의학기술의 발달을 기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노화 현상으로 변화 중에 눈에 우선적으로 살펴보아야 할 부분이 눈꺼풀의 중앙부입니다. 나이가 들게 된다면 이 중앙 부분이 밑으로 처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노인들을 보면 알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젊은 사람에게도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현실적이고 비판적이기도 합니다. 두뇌회전이 우수하지만 많은 돈을 모으는 일에 서툴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윗 거풀의 윤곽이 둥근 사람의 경우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사람입니다. 거짓이 없고 솔직합니다.


예민한 감각이 있고, 예술적인 재능도 우수합니다. 표현적도 좋아 센스가 있는 편입니다. 아래에 눈꺼풀 살이 검으스름하거나 푹 들어갔거나 한다면 부부간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거나 극도로 체력이 약해진 사람입니다. 만일 이러한 부분에 대해 사마귀나 상처 등이 있다면 자식 운이 없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관상


좋은 관상이란 의미는 다양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 시대에 살아간다면 무엇보다도 평생 소비를 해야 하기에 돈이 있어야 합니다. 돈은 매달 벌지만 때로는 모으기 위해 저축 등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돈과 관련이 된 재물복이 있는 관상은 좋은 부모의 복이 타고 났고, 이마가 크고, 코가 곧고 깨끗하게 뻗어있는 관상을 의미합니다.


코 끝이 둥글어 굴러들어오는 돈을 머금는 형태라면 좋은 코일 수도 있습니다. 후덕하고 넓은 턱을 가졌다면 성격도 원한하고, 씀씀이가 넉넉하여 인복도 많습니다.


인생을 살아 가다 보면 일이 잘 풀릴 때도 있고, 우연히 좋은 기회가 찾아올 때가 있습니다. 이미 지나간 과거에 대해 후회를 하기 보다는 인생을 살아가기에 남은 현재와 미래에 대해 열심히 살아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눈의 관상학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상학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