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자

정보|2019. 8. 14. 00:05

농협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자


우리는 매일 소비생활을 합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물건을 구매를 하거나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는 등의 행위입니다. 그 전에 미리 식재료를 구매를 해서 점심 도시락을 싸서 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행위에는 돈이 듭니다. 지갑에는 돈,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을 넣어다닙니다.




체크카드도 종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캐쉬백이 되는 체크카드 종류도 있으니 비교 분석을 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도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농협 체크카드 인터넷에서 알아보기


체크카드의 기능은 통장에 들어있는 돈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통장에 있는 금액의 한도 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는 다른 점이기도 합니다. 신용카드는 후불이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단, 주의하여야 할 점이 연체가 되면 안되는 것이 신용카드입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체크카드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농협 체크카드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포털사이트입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농협 체크카드로 검색을 합니다.



NH농협카드(개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농협체크카드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카드 - 체크카드를 클릭을 합니다.



체크카드 목록에 콕체크카드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체크카드를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콕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후불교통도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쇼핑, 웰빙에 관련된 혜택이 있습니다. 체크카드에 오른쪽 상단에 채움이라는 아이콘이 있다면 공통 서비스가 있습니다.



채움 공통서비스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알고 나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영화 관람시 1천원 할인

- 도미노피자 30% 할인

- LG생활건강 5천원 ~ 2만원 할인

- 교육ㆍ문화 특화 콘텐츠

- 엑스골프 무료 부킹 등

- 와이파이도시락 15% 할인

- 국제전화 할인

- 전화ㆍ화상 영어 20 ~ 50% 할인

- 웨딩, 콘도 할인

- 채움 포인트 0.1 ~ 1.0% 적립



추천 농협 체크카드도 있습니다. 올바른POINT체크카드, NH20해봄체크카드, NH올인체크카드 등이 있습니다. 꼭 필요한 혜택이나 자신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알아보신다면 혜택을 서로 비교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체크카드가 사용하기 좋은 이유


매 달 마다 월급을 받는다면 우선은 받은 월급을 가지고 재테크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선저축 후에 나머지 금액으로 공과금을 납부를 하고, 한 달을 생활을 합니다.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이유가 소비에 대한 절제력을 기르는데에 보탬이 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체크카드는 유효기간이 있어 이 기간을 지나기 전에 발급을 받아야 하는 것 제외하고는 현금 대신에 원하는 물건을 구매를 하거나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에 체크카드로도 결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에 VISA, Master 등의 마크가 있다면 해외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고, 해외결제도 가능한 체크카드입니다. 해외여행을 간다면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요즘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스마트폰 뱅킹으로 간편하게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만일 은행에 통장을 함께 가지고 간다면 스마트폰과는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통장의 마그네틱 부분이 스마트폰과 닿게 되면 사용을 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 부분만 조심을 하면 은행에 방문하여 원하는 은행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만들 때에는 통장, 신분증을 준비를 해서 가야 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 간단하게 알아보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체크카드 꼭 찾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