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상영시간표 정보

정보|2019. 7. 11. 00:08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상영시간표 정보

 

매 달 마다 문화의 날이 있는 만큼 문화생활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을 마친 날에 영화를 보거나 카페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나누는 등의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영화관에서 최신영화나 재밌는 영화 한 편을 예매를 해서 보기도 합니다.

 

대구에 거주를 한다면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수가 있습니다. 대구 북구 칠성동에 거주를 하신다면 가까운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상영시간표를 미리 파악을 한 후에 원하는 시간대에 예매를 하는 것도 직접 영화관에 방문을 하여 예매를 하는 것 보다는 시간을 줄일 수도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상영시간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구 메가막스 칠성점 상영시간표를 우선 알아볼려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메가박스 대구 칠성점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포털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영화관 정보가 나타나고, 메가박스 대구(칠성로)를 클릭을 합니다.

 

 

 

 

메가박스 대구(칠성로)에 극장주소, 문의전화, 홈페이지, 상영관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상영정보를 클릭을 합니다. 상영정보에는 최신영화에 관련된 상영시간표가 있습니다.

 

 

영화상영시간표는 매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 날짜로 알아본다면 날짜를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령대별로 상영시간표는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토이스토리4, 알라딘, 기생충, 별의 정원, 갤버스턴이 인기 영화이기도 합니다.

 

 

다음 날의 상영시간표도 미리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영화 마다 상영 횟수는 조금씩은 차이가 납니다. 이를 미리 상영시간표를 파악을 한 후에 예매를 하는 것도 좋아요.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네티즌 극장평점

 

우리나라에 전국에 영화관들이 많고, 영업지점도 각 도시 마다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에 방문을 하고, 원하는 영화를 보고 난 후에 영화관 후기를 남기기도 합니다. 영화관 후기, 평점, 리뷰는 로그인을 하여 네티즌 극장평점을 남기기도 합니다.

 

 

 

극장 평점을 본다면 주변에 이마트가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 주일에 한 번은 장보러 대형마트에 들리신다면 가까운 이마트에 들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어느 정도의 여유시간이 난다면 영화 한 편 보고 이마트에 들러서 장보는 것도 굿 아이디어 일 것 같네요~!!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카드혜택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카드혜택입니다. 문화생활에 있어 소비를 하게 됩니다. 쇼핑, 도서, 영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는 카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출처는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홈페이지에 메뉴에 카드혜택이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결제 시에 청구할인이 됩니다.

 

 

카드의 종류를 본다면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세계 시티 카드, 기업은행 카드, 현대카드 등이 있습니다. 카드에 보면 오른쪽 하단에 VISA, MASTER 등이 있다면 해외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카드이니 참고하세요. 대구 메가박스 칠성점 상영시간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신영화를 영화관에서 볼 때에 미리 상영시간표를 챙기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