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4. 27. 06:00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알아보는 방법


오래 된 물건이거나 불필요한 물건이라면 정리를 위해 버리기도 합니다. 버릴 때에도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지역 마다 가격이 다르기에 해당 거주지역에 있는 동사무소나 구청에서 가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품목 마다 다르기도 합니다.


요즘은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 번 구매를 하면 길게는 5 ~ 10년 정도를 꾸준히 관리하게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래 사용을 하면 할 수록 해당 제품이나 가구에 정이 들기 마련입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알아보는 방법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알아보는 방법


대형폐기물 스티커는 해당 거주지역에 있는 구청이나 동사무소에서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품목별로도 가격이 다르기에 다양한 품목이 있습니다. 가전제품, 가구류, 기타잡화가 있습니다. 가구류는 이사를 가기 전이나 이사 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가전제품이라면 관리는 꾸준히 하더라도 수명이 다될 경우에 폐기물로 처리를 하기도 합니다. 해당 거주 구청이라면 예를 들어 부산 수영구에 거주하신다면 부산 수영구청을 통해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해당 구청에서 알아보기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해당 구청에서 알아보기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에 해당 구청을 검색을 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구청을 검색을 합니다.


수영구청


부산에 위치한 구청의 목록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부산광역시 수영구청을 클릭을 합니다. 수영구청에는 생활쓰레기, 문화관광, 종합민원, 생활정보, 수영소개, 여권발급, 주요관광지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부산 수영구청 홈페이지 상단에 생활정보에 환경청소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생활정보, 구인구직정보, 경제정보, 옥외광고물, 자동차 교통, 체육정보, 부동산정보, 재난대비, 민방위뉴스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쓰레기


생활정보에 왼쪽메뉴 - 환경청소 - 생활쓰레기를 클릭을 합니다. 생활쓰레기에 대형폐기물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대형폐기물


대형폐기물은 원형이 훼손이 된 가구(침구)류, 사무용기자재 등을 쓰레기 종량제 규격 봉투에 넣어 배출을 할 수 없는 폐기물을 말합니다. 일반 쓰레기는 종량제 봉투에 넣어야합니다. 1m 미만의 소형폐가전은 매주 수요일에 배출을 하면 무상수거가 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형폐기물을 처리를 할 때에는 미리 배출신고 및 접수를 하여야 합니다.



가전제품


가전제품에는 가스오븐레인지, 공기청정기, 냉장고, 복사기, 세탁기, 에어컨, 온풍기, 전기오븐레인지, 전기재봉틀, 전축(스피커 포함), 텔레비전 등이 있습니다.


가구류


가구류에는 매트릭스(옥, 황토 포함), 문갑, 상, 서랍장, 소파, 식탁, 신발장, 액자(거울 포함), 의자, 장롱, 장식장, 전축함, 진열장, 찬장, 창문(틀), 책상, 책장, 책꽂이, 침대(매트릭스 포함), TV받침, 피아노, 화장대 등이 있습니다.


간판


기타잡화에는 가방류, 간판, 개집, 기름탱크, 금고, 난로, 목재류, 물탱크, 병풍, 보일러, 보행기, 비디오테이프, 변기(물통포함), 세면기, 수족관, 스티로폼, 시계, 싱크대, 쌀통, 옷걸이, 욕조, 우산, 유모차, 요(담요), 이불(돗자리), 인형, 장난감류, 장독, 장판, 재봉틀, 정화조통, 카펫, 칸막이(판넬), 캐비닛, 텐트(천막), 평상, 폐타이어, 합판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폐기물을 처리를 할 때에는 미리 신청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각 각의 품목별로 수수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만일 버리는 대형폐기물이 있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