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정보

정보|2018. 12. 3. 06:00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맛집을 가시는 걸 좋아하시나요? 이 모든 걸 한 장소에서 해결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많이 알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안에는 쇼핑, 음식, 문화, 영화 등 다양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아쿠아리움까지 있는 매장도 있습니다. 동대구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동대구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정보


동대구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정보


신세계백화점은 전국에 있을 정도로 많이 알려진 백화점입니다. 온라인에서도 신세계몰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백화점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쇼핑만 할 수 있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맛집, 문화를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동대구신세계백화점에 갈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으로 검색을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한 정상영업, 연장영업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정상영업시간은 11:00 ~ 20:00, 연장영업은 11:00 ~ 20:30입니다. 동대구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