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5. 1. 16:00

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는 방법


만약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이러한 희망을 품고 매 주 판매점에서 일정 금액을 구매를 하게 됩니다. 물론 자동이나 수동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의외로 직접 마킹을 하는 수동이 아닌 자동이 수동을 우위로 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에 좋은 꿈을 꾸었다면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행운을 가져다 줄지 아무도 모르니 믿져야 본전일 수도 있습니다. 구매를 하기에 선호하는 요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로또 당첨 발표 전날에 구매를 하기도 하고, 월요일에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는 방법

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기


로또맞추는법은 당첨번호 6개 숫자일치를 하여야 1등입니다. 회차 별로 당첨인원이 다르기도 합니다. 인생의 한 번은 당첨이 될 수 있는 행운이 오지 않을까요? 아래에 당첨기준에 대한 설명이니 참고를 하시는 것도 좋아요.


※ 로또 당첨기준


- 1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6개 숫자일치하여야 함.

- 2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5개 숫자일치 + 보너스 숫자일치

- 3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5개 숫자일치

- 4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4개 숫자일치

- 5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3개 숫자일치


완벽하게 6개 숫자일치를 한다면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했던 영웅일 것 같아요~!! 어쩌면 비오는 날 번개를 맞을 확률 보다 희박할 수도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큰 기대를 걸어볼 만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맞추는법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등수별로 알아보기

로또맞추는법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등수별로 알아보기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로또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은 다양한 곳이지만 당첨이 되는 곳은 따로 정해져 있는지는 확실치는 않습니다. 당첨판매점별로 알아보는 방법은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로또로 검색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에는 당첨결과, 나눔로또 6/45판매점, 연금복권 520, 인터넷복권, 즉석 및 연금복권 판매점 조회, 이벤트 정보 등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이벤트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 상단 왼쪽에 당첨번호를 클릭을 합니다.


로또당첨번호


지난 주에 당첨결과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순위별 당첨인원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1등 보다는 2등이 많고, 3등이 2등 보다 많습니다. 당첨인원이 1등에서 한 단계 내려갈 수록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 만큼 당첨번호 숫자일치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당첨게임수


여태동안 당첨이 되었던 당첨판매점을 알아볼려면 당첨번호 화면 하단에 당첨판매점을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 미수령 당첨금 안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당첨이 되었는 데도 찾지 않을 경우에는 미수령 당첨금 안내를 참고하세요.


배출점

로또판매


로또 1등, 2등 배출점이 전국 각지에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서울에 배출점이 많습니다. 1등, 2등 배출점이 서울이 공통적이고, 대구, 광주, 경기 이천, 포천, 화성, 부천에 배출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만일 해당 배출점에서 당첨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다음에 또 당첨이 된다는 보장을 하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로또는 정말 예측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 설상가상으로 번호가 의외로 1자리씩 차이로 인해 당첨을 빗나가는 경우도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로또맞추는법 당첨판매점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는데 해당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로또 당첨을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