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확인하기

정보|2018. 5. 4. 01:00

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확인하기

 

온라인 쇼핑을 하거나 물건을 구매를 할 때에 택배서비스를 이용을 합니다. 대표적인 택배서비스 회사인 로젠택배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데 영업소도 전국지점별로 있기에 택배가 도착을 하였는지 여부 등을 확인을 하기 위해 알아보기도 합니다. 영업소는 도시 마다 있습니다.

 

택배사 브랜드도 한진택배, 롯데택배, 대한통운 등이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택배 브랜드도 있습니다. 인구밀도가 우리나라 국토에 비해 비중이 크게 차지하는 지역에 서울과 경기도 지역이기도 합니다. 인구가 밀집이 되어 있는 지역이라 영업소가 경기도 지역에는 많을 수도 있습니다. 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확인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확인하기

 

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확인하기

 

로젠택배는 "고객은 나의 가족처럼, 물품은 나의 소유처럼"이라는 마인정신을 가진 택배 브랜드입니다. 2008년에 오픈한 로젠택배는 역사는 10년 째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도약기에 있는 택배사로 해외에도 널리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로젠택배에서 개인택배 서비스, 기업물류 서비스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소 전화번호 찾기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소 전화번호 찾기

 

로젠택배 영업소는 각 각 다른지역에 위치하고 있기에 직접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에는 배송조회, 택배예약, 고객센터, 취급점소개, 위치, 사고보상 안내, FAQ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로젠택배로 검색을 합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영업안내

 

로젠택배 홈페이지 상단에 영업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전국지점 안내

 

영업 안내 왼쪽 메뉴에 물류 네트워크 - 전국 지점 안내를 클릭합니다. 물류 네트워크에는 분류 시스템, 취급점 안내, 특산물 및 축제안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지도검색

 

전국 지점 안내에 지도검색, 동이름 검색, 지점명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은 지도검색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아래 지도에 부산광역시를 선택하고 해운대구를 선택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업소 목록과 전화, 팩스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지점은 한 군데 있습니다. 영업소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해당 거주지역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말 급하게 택배를 찾아야 할 때에 해당 거주지 영업소를 알아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로젠택배에서 택배서비스를 통해 배송조회, 택배예약, 예약변경 및 취소 등의 서비스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영업소 전화번호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영업소 위치가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