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6. 1. 21:25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


대부분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 운영체제 윈도우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에도 많이 사용하는데 가끔 윈도우를 이용을 하다가 생기는 에러나 문제점, 해당 제품에 대해 의문점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간혹 버그가 생기더라도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오래 전에 마이크로소프트에 연락을 통해 윈도우 에러 문제를 해결을 한 적도 있습니다. 혼자 끙끙 앓는 것 보다는 직접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초창기 윈도우 시절에는 요즘 처럼 속도도 빠르지 않았지만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만 해도 큰 축복인 시대였습니다. 오류도 심했고, 바이러스에 한 번 발생하면 포맷을 해야 될 정도입니다. 요즘하고 똑같지만 그 때는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전이였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운영체제 윈도우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윈도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컴퓨터, 노트북, 테블릿PC에도 사용을 할 수 있을 만큼 호환성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에러는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윈도우 10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로 검색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문의처를 클릭합니다.



문의처에 Microsoft 제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세요? 필요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에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문의처에 발생한 문제와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해 알려주세요에 문제를 적은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문의처에 제품 선택, 문제 선택을 각 각 합니다.



추가 지원 받기에 전화는 국내, 해외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채팅은 시간 대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에러나 문제는 구글링에 찾아서 해결을 할 때가 있지만 해결을 못할 경우에 문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윈도우를 사용을 한다면 반드시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검사하는 것도 관리에 중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