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7. 12. 06:00

아플 때 먹는 것이 죽입니다. 건강식, 치유식, 환자식이기도 합니다. 본죽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밥 대신에 먹어도 정말 든든합니다. 전국에 매장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이 번 여름에 본죽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 보양 추천메뉴 이벤트인데 초복, 중복, 말복에 보양죽으로 원기회복을 하세요~!!


본죽에도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안에 가야 죽을 주문을 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아요.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본죽은 우리의 전통음식인 죽을 대중화 시킨 브랜드입니다. 전국에 1,400여개 정도 가맹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가맹점이 있지만 해외에도 한류의 바람이 불면서 한류음식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갈 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죽도 해외에도 진출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본죽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본죽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본죽에서 주문을 하여 먹을려면 미리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아야 하는데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본아이에프에는 본도시락, 본죽, 본죽&비빔밥Cafe, 위치, 본비빔밥,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고객만족센터, 소개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본죽으로 검색을 합니다.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상단에 본죽을 클릭을 합니다.



본죽에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메뉴, 창업문의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에 지역검색, 상세지역을 통해 매장 목록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 해운대구로 검색을 합니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본죽 부산반송점을 클릭을 합니다.



본죽 부산반송점에 상세정보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본죽 부산반송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좌석규모, 매장서비스, 매장소개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죽 부산반송점 영업시간은 월요일 ~ 토요일 09:00 ~ 21:00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본죽 매장에 죽을 먹으러 가신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알고 가시는 것도 유용합니다. 보양식인 삼계전복죽, 삼계죽, 전복죽을 먹고 원기 회복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