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7. 7. 06:00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하루에 적어도 1잔에서 많으면 3잔까지 마시기도 합니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몇 년 전 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커피 브랜드 빽다방이 있습니다. 커피의 메뉴도 다양하고, 커피에 대한 가격대비도 괜찮은 편입니다.


전국에 있을 정도로 매장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데 미리 영업시간을 알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빽다방은 2006년에 서울 논현동에서 처음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시작을 했던 작은 카페의 메뉴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도 인정을 받는 시그니처 메뉴인 핫 아메리카노와 원조커피로 성장하게 되어 전국매 매장이 있을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빽다방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빽다방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빽다방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빽다방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뉴, 매장찾기, 창업안내, 소식, 소개 정보 등을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창업안내 정보를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메뉴는 신메뉴, 커피, 음료, 아이스크림, 디저트, 빽스치노 등이 있습니다. 원조커피는 HOT이 2,000원, ICE는 2,500원입니다. 가격 대비 저렴하기도 합니다.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도 있습니다. 사라다빵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빽다방으로 검색을 합니다. 빽다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빽다방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매장안내 -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찾기에는 지역검색, 매장명 검색을 통해 매장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검색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검색을 하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대한 목록이 5개 정도 나타납니다. 센텀SH밸리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볼려면 센텁SH밸리점에 +를 클릭합니다.



센텀SH밸리점 빽다방에 대한 위치, 영업시간, 주차, 전화번호, 휴일, 좌석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08:00 ~ 23:00입니다. 수영역 근처에 있고 교통편이 편리합니다.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빽다방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