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

정보|2018. 5. 1. 13:40

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을 할 때에 보안을 신경을 쓰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사이트에 회원정보의 경우에 로그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을 할 때에 특수문자, 영숫자까지 포함을 하여 조합을 하기에 보다 안전하게 해당 사이트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도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삼성페이도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할 때에도 결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지만 삼성 갤럭시 모델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를 사용을 하신다면 삼성페이 지원기기인지 여부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삼성 스마트폰 모델 전체에 지원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

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


갤럭시 스마트폰이라면 삼성페이를 이용을 할 수 있는 모델도 있습니다. 만일 삼성페이를 이용을 하고자 스마트폰을 구매나 교체를 하신다면 사용할 수 있는지 유무를 확인을 한 후에 사용을 하는 것도 바람직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능은 게임 컴퓨터의 성능에 못따라갈 수도 있습니다.


삼성페이 신용카드


지갑 속에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들고다니기에 번거로우 시다면 이제는 삼성페이를 통해 안전하게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집에 보관 중이라면 철저하게 보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카드를 등록을 한 후에 화면을 밀어올리는 동작으로도 결제를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지원기기 모델명 목록

삼성페이 지원기기 모델명 목록


삼성페이 지원은 모델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공통점이라면 갤럭시 스마트폰에 지원이 된다는 점입니다. 갤럭시기어에도 지원이 될 만큼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삼성페이 지원기기 알아보는 방법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삼성페이로 검색을 합니다. 삼성페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따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사이트


삼성페이 홈페이지 중앙으로 오면 삼성페이 가능 단말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온라인 결제, 오프라인 결제도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럭시 모델


삼성페이를 사용을 할 수 있는 지원기기는 Galaxy A8, S9/S9+, Note8, NoteFE, S8/S8+, S7, S7edge, Note5, S6, S6 edge/edge+, A5(2016), A7(2016), A8(2016), J5(2017), J7(2017)입니다. 이를 잘 참고를 하셔서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갤럭시 해당 모델이라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를 이용을 할 때에는 해당 앱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삼성페이 미니


삼성페이 미니는 이미 설치를 했던 단말이라면 삼성페이 미니 설치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삼성페이 미니 사용가능한 조건은 Android 5.0 이상, 해상도 HD 1280X720 이상, 위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한국 SIM을 사용을 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하시길 기대하신다면 삼성페이 지원기기 갤럭시 스마트폰 정보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