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9. 6. 24. 06:00

학교 앞에서 먹던 떡볶이가 그리울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배달 어플을 통해 원하는 곳에 주문을 하여 허기를 달랠 수도 있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떡볶이 브랜드 중에 신전떡볶이가 있습니다. 대구에 거주를 하신다면 많이 아실 거에요. 미리 매장에 방문을 할 계획이면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떡볶이는 언제나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분식음식입니다. 가끔 야식으로 떡볶이를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포장을 하여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양한 메뉴도 있고, 가격대도 적당하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전떡볶이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신전떡볶이 매장 목록에 신전떡볶이 서구청점을 클릭을 합니다. 신전떡볶이 서구청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신전떡볶이 서구청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및 가격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전떡볶이 서구청점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22:00입니다. 신전떡볶이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떡볶이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