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쉬운 방법

정보|2018. 7. 13. 06:00

독서를 좋아하신다면 한 달에 적어도 한 번은 책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원하는 책을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책 브랜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예스24, 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매장이 있는 브랜드도 있을 정도로 하루에 서점에 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점에 들렸는데 원하는 책에 대한 재고가 없거나 현재 있는 서점 말고 다른 영업점에 있다는 것을 알고 거기까지 가기에는 거리가 멀 수도 있습니다. 미리 재고가 있는 확인을 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영풍운고 재고확인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쉬운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쉬운 방법


영풍문고는 다양한 책을 구매를 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영풍문고 인터넷 대형서점에서도 책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헤택도 3가지로 일반, 골드, 플래티넘이 있습니다. 6개월 간 20만원 ~ 60만원 이상 구매를 하신다면 골드, 플래티넘 회원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혜택도 좋지만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재고확인하기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재고확인하기


전국에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이 35군데 정도 있습니다. 재고를 확인을 하는 방법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베스트셀러, 국내도서, 외국도서, 독자서평, 이벤트, 분야별찾기, 지점안내, 서양도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영풍문고로 검색을 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상단에 검색창에 원하는 도서명을 입력을 합니다.



예를 들어 라즈베리파이로 검색을 합니다. 해당 목록이 나타나면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파이 3(개정판)을 클릭을 합니다.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파이3(개정판) 왼쪽 메뉴에 영업점 재고ㆍ위치를 클릭을 합니다.



영업점 재고ㆍ위치 (지점명 가나다순)에 영업점 마다 해당 책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0이면 재고가 없습니다. 재고 숫자에 따라 책이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매장에 책이 없다면 영풍문고 온라인 대형서점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미리 재고확인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