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크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라게 및 소라게용품

정보|2019. 1. 9. 06:00

집에서도 기를 수 있고, 비교적 조용한 애완동물을 알아보신다면 소라게를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소라게의 종류도 다양하고, 주로 육지에서 생활을 하는 소라게가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에는 온도 및 습도를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챔프크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라게 및 소라게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챔프크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라게 및 소라게용품


챔프크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라게 및 소라게용품


어릴 때 문방구에서 보던 소라게가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그 때는 요즘과 같이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고 개인용컴퓨터가 많이 보급이 되지 않던 시절이라 소라게를 키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이 잘 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가 있는 시대입니다.




소라게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소라게 쇼핑몰은 챔프크랩입니다. 애완크랩전문쇼핑몰로 다양한 종류의 소라게와 소라게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쁜 소라게들도 많습니다.



소라게에게 꼭 필요한 것이 집, 먹이, 사육장 등이 있습니다. 쉘은 소라게가 조금씩 커질 때 마다 쉘을 바꾸게 됩니다. 여유분의 쉘을 두는 것도 소라게 관리에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소라게를 키우신다면 소라게 사육장세트를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소라게 사육장세트에는 소라게가 살아갈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도관련용품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소라게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하나의 생명이기에 소중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해외소라게일 수록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소라게를 처음 키우신다면 소라게사육초보세트를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에완소라게 키우기 학습교재를 통해 소라게를 키우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챔프크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라게 및 소라게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라게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