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속에 찌든때 제거하는 2가지 방법

정보|2018. 7. 11. 06:00

컵에 음료나 커피를 마시게 되면 컵 안에 찌든때가 남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찌든때가 정말 보기에도 좋지 않고, 계속 남아있기도 한데 퐁퐁을 묻혀 설거지를 하더라도 정상적으로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몇 가지 제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알아두면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피나 음료를 마실 때 유리컵을 많이 사용을 하게 됩니다. 종이컵으로 먹는다면 재활용을 할 수 없기에 버려야 합니다. 유리컵에 찌든때를 의외로 정말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컵속에 찌든때 제거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컵속에 찌든때 제거하는 2가지 방법


컵속에 찌든때 제거하는 2가지 방법


컵속에 찌든때를 제거를 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은 커피가루, 치약을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치약은 청소를 할 때에 필요한 필수도구이기도 합니다. 남자라면 군대에서 치약으로 안지워지던 부분을 지우거나 청소용으로 많이 사용을 했을 거에요. 평소에는 양치질을 할 때에 치약을 이용을 합니다. 집에 해충인 바퀴벌레가 많다면 바퀴벌레 퇴치용으로 치약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을 할 때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커피가루 이용하기


커피가루 이용하기


커피가루로 찌든때를 제거를 하는 방법은 컵 안에 커피가루를 넣습니다. 수세미로 컵 안에 찌든 때 부위를 골고루 문지릅니다. 물로 컵 안을 깨끗하게 헹구어 내면 컵 안에 찌든 때가 말끔하게 씻겨져 나가고 깨끗해집니다. 컵 속에 찌든 때를 제거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커피가루에 포함이 될 수 있는 작은 알갱이입니다.



커피가루로 찌든 때를 제거를 할 때에 커피가루에 수분이 없어야 합니다. 수분을 제거 후에 하여야 합니다. 만일 수분이 있다면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커피가루를 햇빝에 말리건나 전자렌지에 돌려 수분을 제거를 확실히 하여야 합니다.


치약 이용하기

치약 이용하기


남자라면 치약을 본다면 군대생각이 많이 날 거에요. 치약은 마법의 도구라 불리기도 합니다. 마치 드래곤볼을 8개를 모은 것과 같은 위력을 나타나는 것이 치약입니다. 소량의 치약을 마른 수건에 묻힙니다. 컵 안에 찌든때를 골고루 닦아냅니다. 물로 컵 안을 깨끗하게 헹구어 내면 찌든때가 말끔하게 제거가 됩니다.


컵속에 찌든때 제거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특히 치약은 컵속에 찌든때 외에도 다양한 곳에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