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

정보|2018. 7. 8. 06:00

한 달에 적어도 한 권이나 5권 정도 책을 잃으신다면 책을 구매를 하시거나 도서관에서 구매를 하실 거에요. 책을 구매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서점 브랜드도 있습니다. 교보문고는 시내에도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만큼 매일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기도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원하는 책을 찾아볼 수도 있지만 해당 오프라인 매장에 원하는 책이 있는지 재고를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


교보문고는 다양한 분야의 책을 판매를 하는 매장입니다. 온라인쇼핑몰도 있습니다. 책 뿐만 아니라 핫트랙스, 팬시 문구 등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도시 마다 각 매장에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각종 문구를 판매하고 있어 쇼핑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교보문고에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전용 적립카드도 있어 미리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교보문고 홈페이제에서 재고 확인하기


교보문고 홈페이제에서 재고 확인하기


교보문고는 책을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국내도서도 있지만 외국도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외국인 분들이 매장에서 책을 구매를 하시기도 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에는 베스트셀러, 국내외 도서, 음반, DVD, 선물, Ebook, 신간, 고객서비스, 드림카드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책을 구매를 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하는 것도 쇼핑몰을 이용을 할 때 유용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교보문고로 검색을 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 상단에 검색창에 원하는 도서를 입력을 합니다.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으로 검색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책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클릭을 합니다.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에 왼쪽에 매장 재고ㆍ위치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별 재고 및 위치에 전국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 목록과 책 재고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가 없다면 온라인 교보문고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재고수량이 변하므로 전화확인 후에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교보문고에 책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