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정보|2018. 1. 24. 21:49

기름값 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자동차 기름값을 쉽게 계산을 하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알고 있나요? 거리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고, 이를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차종의 급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을 접속을 합니다. 길찾기로 검색을 합니다. 길찾기에 자동차로 선택을 하고, 출발지, 도착지를 각 각 입력을 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각 각 입력 후에 검색을 하였으면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에 대한 주유비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종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요금설정에서 차종 급수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금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통행료 - 차종 설정에 원하는 차종을 선택을 합니다. 1종(승용차, 소형 승합차), 2종(중형 승합차, 중형 화물차), 3종(대형 승합차, 2축 대형 화물차), 4종(3축 대형 화물차), 5종(4축 이상 특수화물차), 6종(경차)로 구분이 됩니다. 원하는 차종을 선택을 하였으면 설정완료를 클릭합니다.



선택된 차종에 따른 주유비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산을 통해 주유비가 얼마 정도 나오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길찾기 외에도 다양하게 검색을 할 수 있으니 다음 지도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