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

정보|2018. 4. 24. 17:30

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


4계절 중에 비듬으로 고생을 한다면 콤플렉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듬을 제거를 하는 샴푸를 사용을 해보셨나요? 비듬제거를 할 수 있는 샴푸 중에 니조랄이라는 샴푸가 있습니다. tv광고로 많이 나올 만큼 유명한 제품인데 약국에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니조랄 샴푸는 보기와 다르게 안에는 분홍색 액체로 되어 있습니다.


비듬은 간지럽기도 하고, 평소에 생활에도 불편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비듬에 대해 고민이시면 참고하세요~! 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

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


머리가 간지러울 수가 있는 비듬은 지루성 두피염에 속합니다. 비듬은 증식시키는 효모가 있는데 이 효모는 말라세지야 효모에 의해 비듬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 말라세지야 효모를 증식을 억제를 하게 한다면 비듬, 가려움 등의 완화할 수 있습니다. 비듬 때문에 고민이라면 비듬이 생길 수 있는 효모에 대해 살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니조랄 사용법

니조랄 사용법


약국에서 판매하는 니조랄은 케토코나졸로라는 주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조랄 사용방법은 니조랄 샴푸로 머리를 감는 방법으로 샴푸를 한 후에 3 ~ 5분을 기다립니다. 이 짧은 시간 동안에 모발에 단백질과 결합을 하게 되어 말라쎄이지균을 억제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니조랄로 샴푸를 할 때 충분히 거품을 내고 두피와 머리카락에 마사지를 하듯이 가볍게 비빈 후에 약이 스며들도록 하여야 합니다. 대략 3 ~ 5분 정도 스며들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헹구어 낼 때는 미온수로 헹구어 냅니다. 니조랄은 구매를 할 때 따로 처방전은 필요가 없기에 쉽게 구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니조랄로 비듬 치료

니조랄로 비듬 치료

니조랄 샴푸로도 비듬을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용도는 비듬, 지루피부염, 어루러기가 해당이 됩니다. 샴푸 처럼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은 사용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치료 기간을 꼼꼼히 체크를 해보는 것도 비듬 치료 및 재발 방지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비듬치료


비듬, 지루피부염은 치료기간이 1주 2회, 2 ~ 4주간 하여야 합니다. 어루러기는 1일 1회, 최대 5일간 하여야 합니다. 치료 기간에 맞게 사용을 하는 하여야 합니다. 장기간 사용을 한다면 탈모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해당 샴푸에 대한 내성에 대해 알아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의약품인 니조랄은 전국에 있는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비듬으로 고생한다면 약국에 들리세요~!


재발 방지를 위한 다면 2주에 1번 정도를 사용을 하는 것을 권장을 합니다. 니조랄 사용법으로 머리 비듬 제거하기를 알아보았는데 비듬으로 인한 고민이 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