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 수 있는 방법

정보|2018. 1. 25. 22:58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 수 있는 방법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가 있나요? 피자 브랜드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그 중에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라면 도미노피자가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하면 당첨확률도 있겠죠??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오캐이케쉬백 50% 포인트 차감결제 찬스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보통 주문을 많이 하지만 매장에 방문을 하셔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알아보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상단 메뉴에 매장찾기 -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전국지점 매장찾기 방법은 주소로 검색, 매장명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로 검색을 할 때에는 도시, 구를 선택을 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 검색은 매장명을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찾는 방법은 주소로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서울 강남구에 대한 도미노피자 매장을 검색을 해보니 7개의 매장이 나옵니다. 이 중에 삼성점에 대한 매장을 알고 싶다면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위치정보, 주차정보, 지도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영업시간은 각 지점 마다 다릅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을 하실 거면 영업시간을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