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5. 25. 22:02

뚜레쥬르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



빵을 좋아한다면 일 주일에 한 번은 베이커리나 브랜드 빵을 사먹기도 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계절에 따라 할인 이벤트를 하는 지점도 있어 단골고객으로 이용을 많이 합니다. 빵 브랜드에 대한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를 사용을 한다면 포인트도 적립을 할 수 있고 알뜰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빵 브랜드 중에 많이 알려진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합니다. 뚜레쥬르 매장을 가신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알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뚜레쥬르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뚜레쥬르 위치 및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


뚜레쥬르 위치 및 전화번호 알아보는 방법


좋은 밀가루와 선별된 재료를 사용을 하여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듭니다. 1997년에 시작을 하여 해외에도 중국, 몽골 등에 지점이 생길 정도로 브랜드의 인지도는 높아졌습니다. 브랜드가 높아지면 당연하게 국가브랜드 가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빵, 케이크,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음료, 기타, 캐릭터 제품 등이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신다면 뚜레쥬르에서 드셔보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뚜레쥬르로 검색을 합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제품소개, 매장검색, 멤버쉽, 이벤트 등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매장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안내에 구분, 지역, 매장명을 통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뚜레쥬르 매장을 찾고자 한다면 구분에는 뚜레쥬르 매장, 지역에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검색을 합니다. 매장 검색 결과에 뚜레쥬르 해운대중동을 클릭을 하면 매장명,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전화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도로명주소를 통해 찾아가기도 합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홈페이지에는 위치 및 전화번호 정보를 알아볼 수 있지만 네이버 지도에는 영업시간까지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스마트폰에 위치를 찾을 때에도 네이버지도를 사용을 합니다. 네이버지도 사용방법은 앱과 동일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뚜레쥬르 거제고현점으로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 지도 목록에 뚜레쥬르 거제고현점을 클릭합니다. 지도 더보기를 통해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거제고현점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3:00입니다. 해당 시간 안에 방문을 하여 원하는 빵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영업시간 전국지점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빵을 좋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