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등수별금액 매주 1등 ~ 5등 당첨금액 정보

정보|2018. 4. 23. 22:05

로또등수별금액 매주 1등 ~ 5등 당첨금액 정보


돼지꿈이나 운수좋은 꿈을 꾸고 로또를 한다면 정말 설레이는 날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매주 마다 이러한 희망을 갖고 로또를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꾸준히 한다면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로또 가격도 다릅니다. 조합번호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로또사이트를 이용을 하여 정회원으로 등록을 하면 조합번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두근 두근 설레이는 로또등수별금액이 제일 궁금할 거에요. 1등 ~ 5등 당첨금액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로또등수별금액 매주 1위 ~ 5위 당첨금액 정보

로또등수별금액 매주 1위 ~ 5위 당첨금액 정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로또로 검색을 하면 해당 회차에 대한 당첨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사이트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금


지난 회차 803회차 당첨번호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매주 구매를 하신다면 당첨번호가 궁금하실 거에요. 내 번호 당첨조회를 클릭을 통해 나눔로또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내 번호 당첨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당첨번호도 볼 수 있지만 1등 ~ 5등 당첨금액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등로또


나눔로또에 1등 ~ 5등까지 등위별 총 당첨금액이 다릅니다. 당첨게임 수가 당첨이 된 인원이 될 수 있습니다. 로또는 수동,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수동은 로또용지에 검정색 사인펜으로 번호를 체크를 하는 방법이고, 자동은 기기에서 자동으로 랜덤번호로 나오게 됩니다.



로또등수별금액 1등 ~ 5등 당첨기준


로또등수별금액 1등 ~ 5등 당첨기준


1등 ~ 5등 당첨기준이 서로 다를 거에요.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6개 숫자일치

2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5개 숫자일치 + 보너스 숫자일치

3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5개 숫자일치

4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4개 숫자일치

5등 당첨기준 : 당첨번호 3개 숫자일치


평균적으로 5등이 당첨이 많이 되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로또를 하다보면 5등이 많이 나올 거에요. 하지만 꾸준히 한다면 행운을 거머쥘 수 있지 않을까요? 로또등수별금액 1등 ~ 5등 당첨기준에 대애 알아보았습니다. 로또를 하신다면 알고 있어야 할 정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