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7. 19. 06:00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신작이나 인기영화를 영화관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할인카드가 있다면 좀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돈도 아낄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영화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를 미리 알고 간다면 영화 예약을 하는데에도 시간을 아낄 수도 있습니다.


영화 볼 수 있는 영화관 종류는 다양합니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이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메가박스는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이라면 다양한 혜택도 있습니다. 티켓 금액의 10% 멤버십 포인트 적립, 멤버십 포인트로 평일 영화 무료 및 매점 할인 등 선택, 생일 회원 콤보 2천원 할인권 증성, VIP회원 선정 시 추가 우대 등의 풍성한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도시 별 상영시간표 찾기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도시 별 상영시간표 찾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 메가박스가 있을 만큼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영화관입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에는 상영시간표, 복합영화상영관,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영화예매, 멤버십, 이벤트, 특별관, 고객센터, 큐레이션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으로 활동을 하는 것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메가박스로 검색을 합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전체메뉴를 클릭을 합니다.



전체메뉴에 예매 - 상영시간표를 클릭을 합니다.



영화관 선택에 선호영화관 목록 중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을 합니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충청/세종, 부산/대구/경상, 광주/전라, 강원, 제주가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에는 해당 지역에 대한 영화관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호영화관에 부산/대구/경상을 클릭을 합니다. 해운대(장산)을 클릭을 합니다.



메가박스 해운대(장산)점에 대한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 인기작인 마녀, 인크레더블2, 독전 등의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도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