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

정보|2018. 5. 2. 22:00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결제를 할 수 있는 페이앱이 인기가 있습니다. 통신사 마다 사용을 할 수 있는 페이앱이 다르므로 엘지 통신사를 이용을 하신다면 엘지페이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지갑을 간편하게 해줄 엘지페이로 결제를 편리하게 하세요.


스마트폰에 엘지페이앱이 설치가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엘지페이 지원이 되는 스마트폰 모델은 정해져있습니다. 기본 탑제된 모델을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을 합니다.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


엘지페이는 기존에 결제를 할 때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직접 매장에서 결제를 하였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미리 등록을 하여야 사용을 할 수 있기에 퀵페이 실행을 통해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세상입니다. 좋은 세상인 만큼 스마트폰 보안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엘지페이로 할 수 있는 서비스


엘지페이로 할 수 있는 서비스


엘지페이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맹점에 결제도 가능하지만 ATM 입출금 서비스, 온라인 결제 서비스, 지출관리 서비스, 교통카드 등록 서비스, 멤버십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ATM 입출금 서비스는 신한은행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ATM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을 할 때에 미리 은행 계좌를 등록을 하여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엘지페이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 서비스, 교통카드 등록 서비스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에 지갑에 교통카드를 꺼내기에 불편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교통카드로 이용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돈을 관리를 하는데 있어 지출관리 서비스가 유용하기도 합니다.



엘지페이가맹점에서 쉽게 사용하는 방법

엘지페이가맹점에서 쉽게 사용하는 방법


엘지페이가맹점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는 가맹점 외에 추가될 계획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마다 선호하는 통신사가 다르고 만족도도 다릅니다. 삼성페이는 갤럭시 모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LG전자로 검색을 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PC, 고객서비스, 모바일, 생활가전, 에어컨/에어케어, 주방가전, TV,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


LG전자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모바일 - LG페이를 클릭을 합니다. 모바일 메뉴에는 스마트폰, 피쳐폰, 웨어러블, 모바일 컨텐츠, 다운로드센터, V30 VR체험존, LG 모바일 스위치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 이용방법


엘지페이가맹점은 CGV, 고속버스 운송조합 발매기, 일부 주유소, AK플라자 내 MS미지원 단말, 캐리비안베이 등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사용이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미리 등록한 신용, 체크, 멤버십 카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엘지페이를 사용을 할 수 있는 가맹점의 규모는 작을 수도 있지만 잠재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추 후에 가맹점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및 쉽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엘지페이를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