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10. 13. 06:00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를 하신다면 가끔 동사무소에 원하는 서류를 발급을 받으러 가실 거에요. 동사무소는 전국에 있고, 편리하게 검색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인터넷이 좋아지다 보니 인터넷에서도 다양한 서류를 발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발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네이버 지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지도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 네이버 지도 앱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인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어 여행을 할 때 편리합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찾기


네이버 지도에서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찾기


영등포 동사무소는 영등포구 안에 다양한 동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의동에 거주를 하신다면 여의동 주민센터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네이버 지도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를 찾으실 때에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해보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영등포 동사무소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영등포 동사무소 목록에 당산1동 주민센터를 클릭합니다. 당산 1동 주민센터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당산 1동 주민센터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분류, 홈페이지, 사진, 이용시간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영등포 동사무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동사무소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